‘지이크’ 야구 국대 단복 만든다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지이크’ 야구 국대 단복 만든다

정우영 기자 0 2019.09.19

신원(대표 박정주)KBO(한국야구위원회)와 야구 국가대표팀 단복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이번 협약으로 지이크2021년까지 야구 국가대표팀의 단복 후원을 맡게 됐다. 11월에 있을 야구 국제 대항전인 프리미어 12’ 대회를 시작으로 WBC(월드 베이스볼 클래식), APBC(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에 참가하는 국가 대표 선수단에 단복을 공식 후원할 예정이다. 특히 지이크만의 20년 수트 제작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가대표 선수단에 제공한다.

 

이번 야구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제공될 단복은 독일어로 승리를 뜻하는 지이크의 브랜드명을 활용해 이름 붙인 ‘VICTORY SUIT’2015년에 개최된 프리미어 12’의 초대 우승국이자 디펜딩 챔피언인 대한민국 대표 선수들에게 다시 한번 우승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특별 제작된다. 여기에 지이크고객을 대상으로 대표팀에게 보내는 응원 메시지를 취합해 단복 안감에 삽입해 승리를 염원하는 국민들의 마음을 녹여낼 예정이다.

 

또한 프리미어 12’에서 우승을 갈망하는 마음을 담아 승리하라 대한민국! SIEG KOREA!’라는 슬로건을 만들어 우리나라 대표 선수들을 적극적으로 응원할 예정이다. 애국심을 자극하는 온 국민 국가대표 응원 캠페인영상을 제작해 쉽고 재미있는 방법으로 대한민국 야구팬들에게 즐거움을 전달하며 스포츠 마케팅에도 활력을 불어넣겠다는 방침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