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프리미엄 온라인몰로 차별화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롯데, 프리미엄 온라인몰로 차별화

정우영 기자 0 2019.09.19

롯데백화점(대표 강희태)가 프리미엄 패션몰 롯데 프리미엄몰을 오픈한다.

 

롯데는 최근 온라인몰 시장이 가성비를 앞세운 저가 상품이나 최저가 마케팅으로 인해 가격 질서가 무너지고 있는 것에 대응하는 차원에서 해외 브랜드, 컨템포러리 의류 등 고가 상품군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온라인몰을 오픈하는 것.

 

특히 국내 정식 도입된 해외 럭셔리 브랜드를 온라인에 모아 저가에 매몰된 다른 온라인몰과 차별화한다는 방침이다.

 

이에 따라 보테가베네타’ ‘MSGM’ ‘처치스등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를 국내 온라인몰 최초로 유치하고 멀버리’ ‘에트로’ ‘비비안웨스트우드’ ‘모스키노등의 인기 프리미엄 브랜드 등 총 234개 브랜드가 24천개 상품을 선보인다. 또 입점 브랜드를 올해 360여개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또 구매 전 상품을 시착하고 싶은 고객을 위한 예약 피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프리미엄몰 내 상품들을 대상으로 하며 고객이 방문 일정으로 온라인 신청 후 매장을 방문하면 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