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스포츠’ OMC 투명의자 캠페인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빈폴스포츠’ OMC 투명의자 캠페인

강산들 기자 0 2019.09.18

 

삼성물산 패션부문(부문장 박철규)이 비영리 캠페인 단체 OMC와 파트너십 체결 이후에 빈폴스포츠와 스포츠 정신 및 지속 가능성의 가치를 전달하는 차원에서 작은 도전을 주제로 한 소비자 참여 투명 의자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빈폴스포츠는 올해 10주년을 맞이하는 OMC의 라이딩을 지원하고자 OMC 파운더이자 모험가인 제임스 후퍼의 인생 철학을 담은 OMC 캐릭터를 활용한 기부 티셔츠를 지난 달 출시했다.

 

기부를 통한 작은 도전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참여를 독려하는 등 더 큰 기부로 OMC 라이딩을 지원할 계획이며 현재 진행 중인 투명 의자캠페인 역시 그 일환이다.

 

소비자는 스쿼트 자세와 같은 투명 의자자세를 다양한 방식으로 촬영한 사진 또는 영상과 기부 내용을 해시태그(#투명의자캠페인 #빈폴스포츠 #원마일클로저 #BPSXOMC)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동참하고 싶은 친구들을 태그하면 된다.

 

 

빈폴스포츠는 참여 포스팅 5건당 기부 티셔츠 1매를 국내 SOS 어린이 마을 및 우간다 나랑고 학교에 증정하고 해당 수량의 기부 티셔츠 금액을 추가 기부한다.

 

지난 달 10일부터 40여 일 동안 진행 중인 이번 캠페인에는 OMC 파운더 제임스 후퍼를 시작으로 인플루언서 호성이즘(@hosungism), 베이비 수(@babe._.sue), 해피 해리 피(@happy_harry_p) 등 약 360여 명이 참여해 나눔을 전파하고 있다.

 

투명 의자캠페인은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며 29일부터 일주일 간 대망의 국내 OMC 라이딩(OMC 2019 Korea 5 Mountains)’ 행사가 진행된다.

 

팔당역을 시작으로 횡성군, 망상, 인제, 대성리를 거쳐 서울로 돌아오는 일정이다. 세부 일정 및 현장 영상은 OMC 공식 인스타그램(@onemilecloser_)에서 추후 확인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약 900Km 거리를 라이딩하고 텐트에서 동거동락하며 도전에 대한 성취감과 나눔의 기쁨을 몸소 실천할 예정이다.

 

또한 이들은 라이딩 행사에 참여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지인들을 통한 자발적 펀딩을 이끄는 등 더 큰 나눔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