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브’ 간절기 트위드 재킷 완판 중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보브’ 간절기 트위드 재킷 완판 중

민신우 기자 0 2019.09.10

 

보브가 지난 8월 한 달 동안 프리폴 컬렉션의 트위드 재킷 7종 중 4개 제품이 완판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은 일반적인 통념을 깨고 보브의 간절기 아이템이 인기를 얻었고 있으며 특히 올 가을 트렌드로 떠오른 트위드 재킷과 체크 재킷을 두께와 소재에 따라 나눠 3주 간격을 두고 순차적으로 출시해 날씨에 유연하게 대처한 전략이 유효했다고 분석했다.

     

7월 말 선보인 트위드 컬렉션은 총 7종으로 이 중 4개 제품이 한 달도 채 안 돼 모두 완판됐다. 트위드 컬렉션은 기존 격식 있고 여성스러운 느낌이 강한 트위드 소재의 고정관념을 깨고 2030 젊은 여성들이 쉽게 입을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그 중에서도 단정한 오피스룩이나 캐주얼한 옷차림에 모두 안성맞춤인 포켓 포인트 트위드 재킷은 국내 고객뿐만 아니라 중국 왕홍들에게도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 제품은 하루 동안 한 매장에서만 250매가 넘게 팔리는 기록을 세웠으며 현재 600장이 1차 재생산에 들어갔다.

 

 

이와 함께 트위드 컬렉션 출시 당시 선보였던 화보 속 코디 제품들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브랜드 전체 매출도 전달 대비 15% 가까이 증가했다.

 

8월 말 매장에 입고된 체크 재킷 컬렉션 또한 인기몰이 중이다. ‘보브는 체크 패턴과 브라운 색상을 접목시킨 간절기용 재킷 6종을 선보였는데 판매 3주 만에 총 2,000장이 넘게 판매되며 일부 제품은 이미 1차 재생산에 들어갔다.

 

이번 프리폴 컬렉션의 인기에는 세련된 스타일링 화보도 한 몫을 했다. ‘보브는 스타일링 화보를 통해 옷차림에 가장 잘 어울리는 액세서리 연출법이나 누구나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코디법을 알려주며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화보 공개 이후 인스타그램 등의 공식 SNS 계정과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인 에스아이빌리지를 통해 제품문의가 폭주했으며 일부 제품들의 품절로 인한 재입고 문의가 실시간으로 이어지기도 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