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투’ 어썸하이킹 백두산편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케이투’ 어썸하이킹 백두산편

강산들 기자 0 2019.09.10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산행의 매력을 느낄 시그니처 하이킹 프로그램 어썸하이킹 백두산편에 참여할 참가자를 모집한다.

 

어썸하이킹은 산의 매력을 공유하고 새로운 등산 문화를 전파하는 신개념 하이킹 캠페인으로 홍콩, 중국, 제주 등에 이어 10번째 장소로 백두산으로 떠난다. 이번 어썸하이킹 백두산편은 온라인 참여자를 모집하던 기존 방식과는 달리 백두대간 자켓 구매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K2’ 백두대간 자켓은 백두대간의 백두산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자켓 안쪽에 백두산 사진 전문가인 안승일 작가의 백두산 실사 프린트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기초 등산 테크닉과 K2클린백을 활용한 친환경 등산 지침을 배우고 백두산 천지 등정부터 독립운동 유적지 방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하이킹 장소인 백두산은 한반도에서 가장 높은 산으로 장엄하고 신비로운 대자연의 감동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백두산에서 화산 폭발로 만들어져 일명 동양의 그랜드 캐년이라 불리는 금강대협곡 트레킹과 1,422개의 계단을 지나 만날 수 있는 백두산 천지 트레킹 등 하이킹 명소를 찾아간다.

 

또한 윤동주 시인이 유년 시절을 보낸 생가와 독립운동가들이 항일 의지를 불태웠던 일송정 도 방문해 애국선열의 희생정신을 느낄 수 있는 뜻깊은 시간도 마련되어 있다. 이 밖에 들꽃으로 덮여있는 야생화 군락지 고산화원, 용정의 지명 유래지인 용드레우물 관광, 백두산의 수려한 자연경관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일정이 준비되어 있다.

 

어썸하이킹 백두산편은 총 12명을 모집하며 모집 기간은 이달 30일까지다. 모집 대상은 ‘K2’ 백두대간 자켓 구매 고객에 한해 진행되며 참가자에게는 패커블 배낭, 물병, 클린백으로 구성된 하이킹 패키지를 제공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