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히든클리프호텔과 요가 위크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안다르’ 히든클리프호텔과 요가 위크

강산들 기자 0 2019.09.10

 

안다르가 지난 5일부터 8일까지 제주 히든클리프호텔에서 안다르 요가 위크를 진행했다.

 

숨은 나를 마주하는 시간을 테마로 한 이번 행사에는 호텔 투숙객 200명이 참가했으며 준비된 클래스 대다수가 이틀 만에 매진되는 등 엄청난 반응을 보였다.

 

이번 요가 위크에서는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아쿠아플로트 요가, 숨 요가, 아쉬탕가 베이직, 브런치 요가, 메트 필라테스, 선셋 요가, 힐링 요가, 비어 요가 등 다양한 요가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행사 당일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 에어쿨링 레깅스와 에어터치 숏슬리브로 구성된 요가 키트도 증정해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신애련 대표는 “‘안다르가 야심차게 준비한 히든 클리프와의 요가 위크는 일상을 한층 더 자유롭고 유연하게 만드는 요가를 널리 알리고 많은 이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하게 됐다. 이번 안다르X히든 클리프 요가 위크에는 부부 동반, 커플, 외국 관광객 등 다양한 형태의 참여자들이 함께 즐겨 더 뜻깊은 자리였다. 궂은 날씨 예보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참가해주셔서 너무나 영광이었다.”라고 말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