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블루밍데일즈 팝업스토어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카카오프렌즈’ 블루밍데일즈 팝업스토어

김지민 기자 0 2019.09.06

 

카카오IX(대표 권승조)가 미국 3대 백화점 중 하나인 블루밍데일즈에 카카오프렌즈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1861년 창립되어 150년 이상의 전통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백화점 블루밍데일즈는 패션 잡화, 쥬얼리, 액세서리 등의 고가 명품을 주로 취급하며, 미국 전역에 유통망을 두고 있다.

 

블루밍데일즈는 2019 가을 시즌을 맞아 ‘Window Into Seoul’ 이라는 주제로 한국을 대표하는 25개가 넘는 브랜드와 함께 특별 팝업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문화를 중심으로 한 블루밍데일즈의 7번째 Carousel 팝업 에디션으로 114일까지 2개월간 뉴욕 본점, 소호 뉴욕점, 샌프란시스코점, LA(로스앤젤레스)점 등 4개 지점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 운영된다.

 

이번 기획전 내 캐릭터 브랜드 중 유일하게 선정된 카카오프렌즈는 각종 굿즈 판매는 물론, 현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12일 뉴욕 플래그십스토어(59th)에서 인플루언서와 VIP 고객들을 대상으로 블루밍데일즈 팝업 오픈 기념 프라이빗 론칭 파티가 개최된다. 파티에서는 카카오프렌즈소개와 함께 선데이치즈볼 스낵 및 블루밍데일 X 카카오프렌즈스페셜 한정 제작 토트백이 참석 VIP들에게 증정된다.


또 팝업스토어가 운영되는 4개 지점 모두 2개월 내내 현장방문객 누구나 손쉽게 참여 가능한 인형 뽑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팝업스토어 판매 굿즈는 봉제인형류(바디필로우, 미니인형 등), 테크류(실리콘 무드 라이트, 무선 키보드, 핸드폰 케이스, 에어팟 케이스 등), 문구류(, 노트, 스티커 등) 3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되었다. 캐릭터별 굿즈 비중은 라이언 50%, 어피치 30%, 네오 20% 순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