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추석 310억 조기 결제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무신사, 추석 310억 조기 결제

정우영 기자 0 2019.09.04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310억 원의 협력업체 결제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이번 조기 지급은 전체 협력업체 2100개사 대상 총 310억 원 규모로 추석 연휴 전인 10일 일괄 지급한다. 협력사들은 예정된 지급일보다 최대 15일 일찍 대금을 지급 받는다.

 

무신사는 매년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의 자금 유동성 확보에 도움을 주기 위해 정산 대금을 꾸준히 선지급해왔다. 추석을 앞두고 상여금과 각종 임금, 원부자재 대금 등 협력사들의 자금 소요가 일시적으로 집중되는 부담을 해소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무신사 관계자는 추석 한가위를 앞두고 협력업체에게 일시적으로 가중되는 자금 부담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 협력업체와의 상생을 항상 가장 먼저 생각하는 만큼 앞으로도 크고 작은 다양한 상생 방안을 다각도로 고민하고 지속 실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무신사는 협력사와의 상생을 기업 철학으로 삼아 동반 성장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5년부터 4년 간 누적 금액은 600억원 이상의 규모다. 브랜드의 성장과 경쟁력 강화를 위한 상품 기획 및 마케팅 홍보, 판매 인프라 구축은 물론 현금 유동성을 돕기 위한 주 단위 선 정산 서비스 등 중소 브랜드가 안정적으로 사업을 운영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