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X 나이키’ 터졌다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카카오프렌즈 X 나이키’ 터졌다

김지민 기자 0 2019.09.03

 

카카오프렌즈나이키가 함께한 카카오프렌즈 조이라이드리미티드 콜렉션이 소위 대박을 터트렸다.

 

카카오IX(대표 권승조)는 지난 830카카오프렌즈 조이라이드리미티드 콜렉션이 출시된 카카오프렌즈홍대점와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 엄청난 인파가 몰리며 출시 하루 만에 러닝인형, 블랙 폰케이스, 드라이핏 티셔츠, 에어팟 케이스 등 주요 상품의 1차 물량이 모두 완판됐다. 나머지 제품도 주말 사이 대부분 소진되면서 이번 협업 프로젝트가 큰 인기를 얻었다.

 

특히 오프라인 매장의 경우 1인당(1회 기준) 평균 4개 이상의 콜렉션 굿즈를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리셀 방지를 위해 품목당 3개까지만 구매할 수 있도록 제한했다.

 

 

또한 이번 제품은 다른 카카오프렌즈의 굿즈가 여성 고객층이 주를 이뤘던 것과 달리 남녀 모두에게 인기였다.

 

리미티드 콜렉션 굿즈 리오더 2차 물량은 60메가 인형과 미니 키체인 2종이 정식 출시되는 94주차에 함께 공급되며 모두 한정판으로 준비된다.

 

한편 카카오프렌즈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지하 1,2층에 위치한 카카오프렌즈 뮤지엄에서는 나이키조이라이드 이노베이션 및 디지털 인터랙티브 게임 등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협업 공간이 1130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