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상권 스포츠 멀티숍 격돌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강남역 상권 스포츠 멀티숍 격돌

박정식 기자 0 2019.09.02


스포츠 브랜드 전성시대.. 슈즈 전쟁

 

 

슈마커가 강남역 상권의 슈즈 멀티숍 시장의 경쟁에 불을 지폈다.

 

에스엠케이티앤아이(대표 안영환)는 지난 30일 강남역 부근에 슈마커를 그랜드 오픈했다. 이번 오픈으로 토종 멀티숍과 일본 대표 멀티숍 ‘ABC마트와의 치열한 경쟁이 예고되고 있다.

 

현재 강남역 상권에는 ‘ABC마트그랜드스테이지를 비롯해 폴더’, ‘JD스포츠패션등 내로라하는 멀티숍들이 즐비하다. 여기에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언더아머’, ‘카파’, ‘다이나핏등 스포츠 브랜드들도 자리하고 있어 슈즈 시장을 놓고 경쟁을 벌이고 있다.

 

이런 격전지에 토종 멀티숍 슈마커가 출격하는 것. 이번 신규 매장은 강남역 10번 출구 방향에 위지하고 있다.

 

슈마커는 오픈을 기념해 전 품목 20% 할인, 룰렛 이벤트, 랜덤 스크래치 쿠폰, 해시태그 포토프린트, 브랜드 구매 사은품, 신데렐라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 인스타그램/페이스북 팔로워, 또는 #슈마커강남점 해시태그 시 참여 가능하다. 룰렛 이벤트에서는 룰렛을 돌려 나온 결과에 따라 페이크 삭스, 슈즈 방수커버, 사탕, 종이 방향제, 스크래치 쿠폰과 교환할 수 있다. 랜덤 스크래치 이벤트는 할인 쿠폰, 사은품 쿠폰 2종을 제공, 당첨 결과에 따라 10%, 20%, 5천 원, 1만 원 할인과 물, 페이크 삭스, 슈즈 방수커버, 쿨스카프, 방수 백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하루 1차례 랜덤 시간대 선착순 7명에 한해 진행되는 신데렐라 이벤트에서는 테이블 위에 올려진 4개의 상자 중 자신의 발 사이즈에 맞는 신발을 찾으면 웨버예스 스니커즈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신데렐라 이벤트는 슈마커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위에서 언급한 룰렛 이벤트를 통해 쿠폰을 지급받은 사람만 참여 가능하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