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브라’의 시그니처 이벤트 원더데이 프로모션으로 50억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했다.
그리티(대표 문영우)는 ‘원더브라’만의 더블 볼륨업 효과를 강조하기 위해 브라컵을 연상시키는 숫자 8이 더블로 겹쳐지는 8월 8일을 브랜드 데이인 원더데이로 지정하고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펼쳐 왔다.
올해 원더데이에서는 GS홈쇼핑 원더데이 특집방송에서 원더데이 스페셜 패키지 3만2,129세트가 판매돼 27억1천만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주문자의 절반이 ‘원더브라’를 처음 접하는 신규고객인 것으로도 확인됐다.
또한 8월 17일에는 피날레 행사로 현대홈쇼핑에서 처음으로 원더데이 특집방송을 진행해 원더데이 스페셜 패키지를 2만5천세트 이상 판매하며 21억5천만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이날 두 번의 생방송 중 마지막 방송에서는 원더데이 스페셜 패키지가 빠른 속도로 판매되며 방송 중 준비한 수량이 전체 매진돼 방송을 20분 일찍 종료하며 원더데이 대미를 장식했다.
홈쇼핑 외에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8월 8일 원더데이 당일 한정으로 지난 7월 론칭한 ‘원더브라 X 카카오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 특가판매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원더데이 행사는 네이버 포털의 실시간 검색어 10위 안에 랭크되며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덕분에 온라인 공식몰인 원더브라몰과 오프라인 매장의 일 매출이 크게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