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라이씨클이 패션 전문몰 ‘하프클럽’에서 따뜻한 겨울 마무리 쇼핑을 돕기 위해 오는 6일까지 2월의 온리하프위크 ‘윈터 클리어런스’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헤지스, 아떼바네사브루노, 닥스 등 총 15개의 프리미엄 브랜드가 참여해 고품질의 겨울 기본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모헤어, 캐시미어, 알파카 코트부터 폭스퍼 구스다운 점퍼까지 고급 소재를 사용한 제품을 중심으로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과 실루엣의 아이템을 제안한다.
‘온리하프’는 하프클럽이 단독으로 선보이는 라인업으로 ‘온리하프’ 엠블럼이 부착된 상품 또는 검색창에 ‘온리하프’를 입력해 행사 제품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하프클럽은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겨울 제품을 코트 패딩 상의 하의 4가지 카테고리로 나누고 할인 폭에 따라 큐레이션했다. 블랙, 베이지 등 차분한 컬러와 세련된 실루엣의 아이템을 중심으로 구성해 다음 겨울까지 활용할 수 있는 기본 아이템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헤지스, 아떼바네사브루노, 닥스, 뉴발란스 등 클래식 브랜드를 엄선해 매일 3개 브랜드의 인기 겨울 아이템을 특가로 제안한다. 질스튜어트뉴욕, 에고이스트, 헤지스골프 등의 브랜드 상품을 하루 6종씩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는 ‘원데이 타임특가’ 코너도 운영해 캐시미어 코트와 기모 셔츠 등 2월까지 수요가 이어지는 겨울 필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다가오는 설 연휴를 겨냥한 선물 제안도 마련했다. 벨트, 머플러, 스카프 등 액세서리부터 기모 내의, 이너 니트까지 취향에 크게 구애받지 않는 기본 아이템을 중심으로 구성했으며 행사 기간 내 주문 시 명절 전 배송이 가능해 선물 준비 부담을 덜었다.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내 3일간 출석을 완료하면 총 2천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8시 두 차례에 걸쳐 20%(최대 4만원) 장바구니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8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 할인 가능한 7% 쿠폰과 카카오페이, 토스페이 등 결제 수단별 혜택이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