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이브존(대표 이상준)이 2026년 병오년 ‘붉은 말의 해’를 맞이해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026 달려라 행운마 로또’, ‘세이브맘 운세소’, ‘세이브팜 이벤트’ 등의 쉽고 재미있는 게임으로 구성되었으며 세이브존 고객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먼저 1월 25일까지 진행되는 ‘2026 달려라 행운마 로또’는 일반 번호 2개와 보너스 번호 1개 등 총 3개 번호를 선택해 제출하는 방식으로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종료일까지 매일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번호는 오는 1월 28일 세이브존 앱 내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경품으로는 1등에게 ‘세이브존 100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며 보너스 번호 1개만 일치한 참여자에게는 세이브존 포인트 500P를 제공한다. 또 2주간 꾸준히 출석한 ‘출석왕’ 1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선물한다.
더불어 신년 운세를 확인할 수 있는 ‘세이브맘 운세소’도 준비했다. 오는 2월 1일까지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3가지 카테고리(행운지수, 행운아이템, 행운색상) 중 하나를 선택해 하루 한 번 나의 운세를 확인하면 된다. 참여자에게는 매일 10P의 세이브존 포인트를 선물로 제공하며 주 5일 이상 참여 시 50P를 추가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세이브팜에서 농작물을 재배해 포인트를 쌓는 ‘세이브팜 이벤트’도 오는 2월 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안내에 따라 당근, 배추, 호박 등 작물을 재배해 수확할 때마다 포인트가 적립된다. 포인트는 세이브존 전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