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햄’ 한림예고와 나비야 사랑해 봉사활동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폴햄’ 한림예고와 나비야 사랑해 봉사활동

민신우 기자 0 2025.12.04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이 지난 1129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유기묘 보호소 나비야 사랑해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고양이 사료를 기부했다.

 

나비야사랑해 보호소는 입양이 어려운 노령묘, 지병묘, 사회화가 덜 된 고양이 등을 포함해 약 200여 마리의 고양이를 보호하고 있으며 정기 후원과 기업·단체 후원을 통해 운영되고 있다.

 

이번 봉사활동은 올해 4월부터 시작된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와의 협업 프로그램 폴햄한림스쿨’ 2기 활동의 일환으로 청소년들의 사회공헌 참여와 동시에 반려동물 복지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실천한 자리였다, ‘폴햄은 고양이를 모티브로 한 코숏 라인을 전개하고 유기묘 돌봄과 보호소 환경 정비 등 지속적인 동물 복지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와 더불어 폴햄은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됨에 따라 유기묘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특별한 기부를 추가로 진행한다. 의류 생산 과정에서 발생하는 폐원단을 활용해 자체 제작한 포근 방석을 한국고양이보호협회에 기부할 예정이다. 한겨울 한파에 취약한 길고양이와 유기묘들이 조금이라도 더 따뜻하고 안전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되었다.

 

한편 폴햄2022코숏컬렉션을 시작으로 유기묘 보호와 인식 개선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의류 폐원단을 활용해 제작한 방석과 회복 담요를 기부하는 실질적인 지원뿐 아니라 캐주얼 업계 최초로 자체 제작한 코숏 PFP NFT 컬렉션발행을 통해 디지털 자산 판매 수익금 전액을 유기묘 보호 단체에 기부하기도 했다. 또한 이모티콘, 뮤직비디오, 애니메이션, 음원 제작 등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유기동물을 위한 인식 개선과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