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체앤가바나’가 피프스 애비뉴 부티크에서 올겨울 홀리데이 시즌의 매혹을 선보인다.
브랜드는 특별하고 몰입감 있는 콘셉트 전개를 통해 방문객이 ‘돌체앤가바나’의 세계를 탐험할 수 있는 독창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색채가 풍부한 시칠리안 카레토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홀리데이 마켓은 ‘돌체앤가바나’의 상징적 크리에이티브 코드 중 하나를 기반으로 전개된다. 정교하게 장식된 크리스마스 트리와 화려한 패턴으로 꾸며진 부티크는 연말 시즌의 따스함과 창의성, 향수를 불러일으키며 방문객에게 잊을 수 없는 오감의 경험을 선사한다.

정교한 기프트부터 맛있는 서프라이즈, 그리고 달콤한 디저트까지, 전통 시칠리아 프리즈와 장식 요소로 꾸며진 공간에서는 다양한 이탈리아 브랜드와의 협업 제품을 만날 수 있다. 피아스코나로의 홀리데이 스위트, 돈나푸가타의 와인, 파스티피치오 디 마르티노의 프리미엄 파스타, 비알레티의 모카 익스프레스, 스메그 가전 등이 대표적이다.
공간 중앙에는 돌체앤가바나 카사의 오브제,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북 컬렉션, 신제품 메이크업부터 향수 전 라인업까지 아우르는 뷰티 아이템이 자리한다. 이 모든 요소는 ‘돌체앤가바나’ 고유의 미학을 시각과 감각을 통해 전달하며 풍부한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돌체앤가바나’는 홀리데이 시즌을 기념해 이탈리아식 웰커밍을 담은 특별한 퍼스널라이즈드 액티베이션을 마련해 방문객들에게 더욱 몰입적인 경험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