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 겨울용 침구 거래액 60% 증가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29CM 겨울용 침구 거래액 60% 증가

정우영 기자 0 2025.12.03

29CM에서 영하권 추위가 본격화되면서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겨울용 침구 브랜드의 수요가 크게 확대되고 있다.

 

29CM11월 한 달간(11/1~11/30)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차렵이불 이불솜, 침대커버 보온매트 등 침구류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60% 이상 증가했다. 실내 온도를 높이면서도 취향에 맞는 인테리어를 꾸미려는 고객이 증가하면서 구매가 늘어난 것으로 분석된다.

 

특히 차렵이불과 이불솜, 이불커버 등 침구 단품의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8배 급증했다. ‘식스티세컨즈가 출시한 이불 커버는 이중 거즈 면 소재의 제품으로 통기성과 보온성을 높여주고 차분한 그린, 브라운 색상이 침실 분위기를 고급스럽게 연출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브랜드 고유의 플러피 컴포터 베딩 세트는 보온성과 관리 실용성을 갖춘 비동물성 충전재 에어로 플레이크를 적용했으며 입체감 있는 봉제 디자인을 갖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올 겨울 강추위가 예보되고 난방비 부담이 커지면서 온열매트의 11월 한 달간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80% 이상 증가했다. 특히 최근 들어 전자파와 화재 위험성을 낮춘 탄소 매트에 대한 관심이 느는 추세다. 브랜드 깃든의 탄소매트는 최근 1개월간 1억원 이상의 거래액을 기록했고 노르딕슬립이 출시한 카본매트 에센셜은 거래액이 전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

 

이와 함께 겨울철 실내 온도를 높일 수 있는 러그, 발매트 등도 최근 일주일간(11/24~11/30) 거래액이 전주 대비 50% 이상 늘었다. 브랜드 핀카의 빈티지 타일 러그 시리즈는 촘촘한 중단모 원사를 사용해 폭신하고 내구성이 우수하며 기하학적인 무늬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레트로한 인테리어 감성을 연출할 수 있어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