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랜드뮤지엄(대표 한우석)이 농구 아카이브 전시 ‘디어 바스켓볼, 위대한 농구선수 75인전 vol.2’의 2차 얼리버드 티켓을 오픈한다.
해당 전시는 지난해 진행한 ‘위대한 농구선수 75인전 vol.1’에 이어 이랜드뮤지엄이 두 번째로 선보이는 농구 전시다.
‘디어 바스켓볼, 위대한 농구선수 75인전 vol.2’은 오는 12월 19일부터 2026년 3월 2일까지 현대 판교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전시는 △룰메이커 △매치업스 △더 덩커스 △올스타즈 △오버타임 △블랙 맘바 등 총 6개 존으로 구성된다. 코비 브라이언트의 실착 유니폼과 시그니처 슈즈, 스코티 피펜의 올디펜시브 팀 트로피 등 총 160여 점의 소장품이 소개될 예정이다.
‘당신의 코비를 찾습니다’ 캠페인을 통해 모집된 컬렉터들의 유니폼, 사인볼, 기념품 등 소장품도 함께 전시된다. 캠페인 관련 콘텐츠는 이랜드뮤지엄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누적 80만 조회수를 돌파했으며 농구 팬들의 많은 참여를 이끌어냈다.
한편 이랜드뮤지엄의 ‘디어 바스켓볼, 위대한 농구선수 75인전 vol.2’ 2차 얼리버드 티켓은 24일 1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링크, 네이버, 카카오 등 주요 예매처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