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가 네이버 라이브 방송에서 겨울 시즌 프리미엄 다운 신제품을 전격 공개하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는 지난 14일 진행한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겨울나기 브랜드데이 네이버 라이브 방송이 누적 시청자 수 18만명을 달성하며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WINTER 시즌을 대표하는 MUSCOVY 충전재 패딩 시리즈를 비롯해 ▲어드벤처 오거스틴 덕 다운 점퍼 ▲카이만 구스 헤비 다운 점퍼 ▲미드기장 씬 다운 점퍼 등 겨울철 필수 프리미엄 아우터들이 대거 소개됐다. 특히 MUSCOVY 충전재는 고급 오리털을 적용해 탁월한 보온성과 경량성, 내구성을 두루 갖춘 프리미엄 라인으로 본격적인 겨울을 준비하는 학부모 고객층에게 높은 관심을 받았다.
라이브 방송 당일에는 품목별 최대 65% 할인 혜택 외에도 당일 무료 교환 반품 혜택, 사은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제공돼 실질적인 구매 혜택을 강화했다.
특히 이번 5회차 방송은 지난 8월 패딩 선발매 라이브와 비교해 매출이 약 4배 증가하며 뚜렷한 성장세를 보였다. 아울러 네이버 라이브 쇼핑 동시간대 시청자 수 전체 3위, 키즈 부문 1위를 기록하며 브랜드에 대한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한편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는 지난해 8월 첫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시작으로 계절별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고객 소통을 지속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