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중고 거래 플랫폼 공식 오픈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디스커버리’ 중고 거래 플랫폼 공식 오픈

강산들 기자 0 2025.11.04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중고 거래 플랫폼 디스커버리 리마켓을 공식 오픈한다.

 

지난 3디스커버리공식 온라인몰 내에 오픈한 디스커버리 리마켓은 자원 순환형 거래 플랫폼으로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제품의 가치를 다시 순환시키는 지속 가능한 소비 경험을 제안한다. 환경 보호는 물론 의류 폐기물 감축과 기후 변화 대응에도 기여하는 ESG 경영의 일환이기도 하다.

 

디스커버리 리마켓플랫폼은 제품 등록부터 검수, 거래, 마일리지 적립까지 원스톱으로 제공되며 중고 상품 판매 시 신상품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리워드 제도를 운영해 자원 순환의 가치를 실질적으로 구현한다.

 

특히 브랜드가 품질을 관리하는 공식 자원 순환 시스템이라는 점에서 기존 리세일 서비스와 차별화를 두고 있으며 제품 등록부터 배송까지의 전 과정이 환경적 가치와 브랜드 신뢰를 함께 담은 구조로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디스커버리 리마켓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액티브 웰니스방향성과 맞닿은 프로젝트로 지속 가능한 소비 문화 확산을 목표로 기획됐다. ‘액티브 웰니스가 움직임 속에서 건강한 에너지를 찾는 라이프스타일을 뜻한다면 리마켓은 이를 한 단계 확장해 지속 가능한 웰니스’, 즉 환경과 개인의 삶 모두를 건강하게 만드는 가치 실천으로 이어간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를 통해 디스커버리는 단순한 아웃도어 브랜드를 넘어 친환경적이고 혁신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의 전환을 본격화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디스커버리중고 마켓 디스커버리 리마켓플랫폼은 리세일 전문 기업 마들렌메모리와의 협력 하에 운영되며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