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미 프로농구 개막 쿠팡 팬샵 오픈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NBA’ 미 프로농구 개막 쿠팡 팬샵 오픈

민신우 기자 0 2025.10.23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가 미국 프로농구협회(NBA) 25-26시즌 개막에 맞춰 ‘NBA’ 클럽 공식 라이선스 상품을 쿠팡 팬샵을 통해 판매한다.

 

한세엠케이는 쿠팡과의 협력을 통해 NBA 농구 팬들이 공식 굿즈를 보다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다. 특히 쿠팡의 로켓배송을 통해 팬들이 언제 어디서나 ‘NBA’ 제품을 빠르고 손쉽게 받아볼 수 있도록 했으며 11월부터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브랜드 접점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NBA’는 쿠팡 팬샵을 통해 약 25개 구단의 다양한 공식 상품을 선보인다. 미국 스포츠 리그 어패럴 전문 브랜드 미첼앤네스의 클럽 져지, 맨투맨, 후드 등 의류부터 모자와 농구공까지 1,000여 종 이상의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팀 던컨, 샤킬 오닐, 카림 압둘자바 등 NBA 레전드 선수들을 모티프로 한 굿즈도 함께 구성돼 팬들에게 추억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주요 아이템은 스윙맨 져지와 쇼트 등으로 프리미엄 폴리에스터 메쉬 원단을 사용해 활동성과 착용감이 우수하다. 팀 로고와 선수명, 번호 등을 정교한 자수와 패치로 구현해 고급스러운 완성도를 더했다. 미첼앤네스 특유의 클래식 핏과 헤리티지 디자인으로 빈티지한 감성을 강조해 경기장 안팎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외에도 NBA 후드 및 스웨트셔츠 등 캐주얼 라인부터 키즈 라인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한편 ‘NBA’는 농구 문화에 대한 공감대를 넓히기 위해 오프라인에서도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8월에는 보스턴 셀틱스 소속 제일런 브라운의 팬밋업 행사를 열어 팬들과의 교류를 강화했으며 스포츠 헤리티지와 아메리칸 스트리트 감성을 결합한 ‘NBA’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를 선보였다. 해당 스토어는 별도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NBA 스타일 소식을 적극적으로 전하며 팬들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있다. 특히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한정 판매되는 미첼앤네스 제품도 오는 11월 선보일 계획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