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 롯데 잠실 에비뉴엘 새 부티크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티파니’ 롯데 잠실 에비뉴엘 새 부티크

김지민 기자 0 2025.10.13

 

티파니가 롯데 잠실점 에비뉴엘로 이전하며 새로운 부티크를 공개했다.

 

이번 매장은 뉴욕 5번가 플래그십 스토어 더 랜드마크에서 영감을 받아 브랜드 고유의 색채와 정체성, 그리고 섬세한 디테일을 통해 전통적인 리테일 경험을 넘어서는 독창적인 공간으로 선보였다.

 

매장 외관은 세계적인 건축가 휴 듀턴이 설계했으며 다이아몬드의 눈부신 광채를 형상화한 키네틱 라이트가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독창성을 조화롭게 담아낸다. 또한 외벽의 곡선 구조에는 첨단 기술과 창의성이 결합된 디지털 스테이지 윈도우가 설치되어 새로운 비주얼 경험을 제공한다.


 

내부로 들어서면 한국 최초로 선보이는 피터 레인의 작품이 방문객을 맞이한다. ‘티파니블루에 플래티넘 포인트를 더한 이 작품은 브랜드를 상징하는 정교한 장인 정신을 예술적으로 구현한다. 물결처럼 흐르는 광채를 형상화한 벽, 샴페인 골드 리프 천장, 수작업의 패브릭으로 마감된 커스텀 가구가 조화를 이루며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고객들은 이 공간에서 티파니를 대표하는 버드 온 어 락, 하드웨어, , , 노트 등 다양한 컬렉션을 경험할 수 있다.

 

더불어 부티크 내부의 프라이빗 룸은 티파니 아카이브에 소장된 조지 폴딩 판헴의 오키드 브로치에서 영감을 받아 핑크 오키드 패턴 벽지로 꾸며졌다. 은은하면서도 프라이빗한 분위기 속에서 자연과의 긴밀한 연결성을 전하며 고객들에게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장인 정신을 섬세하게 전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롯데 잠실점 에비뉴엘 부티크는 한국은 물론 전 세계 고객에게 헌신해온 티파니의 예술성과 장인 정신을 이어가는 상징적인 공간이 될 것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