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가 애스턴 마틴 아람코 포뮬러 원 팀과 함께 포뮬러 1 팬들에게 새로운 차원의 몰입형 경험을 선보인다.
최첨단 애플 비전 프로 기술로 구현된 이번 프로젝트는 단순한 관람을 넘어 팬들이 서킷의 긴장과 에너지를 직접 체감할 수 있도록 한다.
참가자들은 빠른 전개 속에 구성된 몰입형 여정을 따라가며 다양한 미션을 수행한다. 보스 앰버서더이자 애스턴 마틴 아람코 드라이버인 페르난도 알론소와 랜스 스트롤이 가이드로 나서며, 팬들은 진정한 ‘보스’의 마인드셋에 도전한다.
정밀 타깃 훈련과 3D 공간 퍼즐, 전략적 결정을 모티브로 한 과제를 거쳐 마지막에는 AMR25의 엔진 사운드로 가득한 압도적 ‘테스트 랩’을 경험하게 된다. 이는 단순한 레이스가 아니라 실제 콕핏에 앉은 듯한 체험이다.
이번 프로젝트의 기술 설계와 실행은 보스의 전략적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파트너인 이팜 시스템즈가 맡아 현장감과 진정성을 가상 공간 속에 완벽히 구현했다.
이 혁신적인 몰입형 경험은 10월 2일 전 세계 7개 주요 도시(런던, 파리, 뒤셀도르프, 바르셀로나, 라스베이거스, 두바이, 싱가포르)의 ‘보스’ 매장에 마련된 특별 설치 공간에서 공개됐다. 특히 2025 포뮬러 1 싱가포르 그랑프리 직전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킬 예정이다.
한편 ‘보스’와 애스턴 마틴 아람코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혁신, 퍼포먼스, 진정성이라는 공통의 가치를 증명했다. 브랜드는 팬들이 모터스포츠를 즐기는 방식을 새롭게 정의하며, 레이스의 스릴을 직접 살아내는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