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그라이슨’ 리조트 컨셉 한남 플래그십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조이그라이슨’ 리조트 컨셉 한남 플래그십

김지민 기자 0 2025.10.09

 

뉴욕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조이그라이슨이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를 정식 오픈했다.

 

지난 여름 리조트 컨셉의 한남동 팝업스토어가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가운데 이번에는 보다 메인 패션상권으로 거리를 옮겨 총 2층 규모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이곳에 열었다.

 

프라이빗한 멘션 무드의 하우스 오브 조이는 기억과 영감이 스며드는 감각이 머무는 집, 마음과 취향에 집중할 수 있는 프라이빗한 공간을 제공하고자 아카이브에서 재발견한 조이그라이슨만의 헤리티지와 섬세하고 클래식한 무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공간 곳곳에 반영했다.

 

스토어 1층에서는 타임리스 클래식의 완성도 높은 핸드백부터 정제된 디테일과 균형 잡힌 실루엣의 레디--웨어, 새롭게 공개되는 슈즈 컬렉션과 세련되고 감각적인 쥬얼리까지 조이그라이슨만의 고급스러운 컬렉션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2층은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편하게 머물다 갈 수 있도록 무료 음료가 제공되는 까페 공간을 구성해 두었으며 동시에 조이그라이슨의 시간과 이야기를 엿볼 수 있는 아카이브 오브 터치와 사진작가 권솔의 작품이 비치되어 마치 전시회에 온 듯한 느낌을 준다.

 

특히 이번 한남동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행사에는 배우 혜리와 기은세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혜리는 은은한 카키 브라운 컬러의 하프기장 스웨이드 자켓으로 세련된 모카무스 가을룩을 연출하고 여기에 고급스러운 골드카키 스웨이드백을 매치해 우아한 가을 여신룩을 완성시켰다. 같은날 기은세는 클래식한 네이비 컬러 트위드 자켓에 골드카키 호보백을 착용해 사복장인다운 면모로 스타일리쉬하면서 클래식한 가을룩을 선보였다. 또한 서늘해진 가을부터 초겨울까지도 다양하게 스타일링하기 좋을 아이템이라며 가을 아우터로 단연 추천하였다. 이날 혜리와 기은세가 착용한 쥬얼리 또한 모두 조이그라이슨의 제품이다.

 

조이그라이슨의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는 102일 정식 오픈하며 한남 플래그십 한정으로 고급 멘션의 무드를 담은 향기로운 샤쉐와 핸드크림, 엽서, 성냥 등 다양한 기프트를 준비하였고 오픈 시점에 추석 명절을 맞이하게 된 만큼 특별한 행운을 전하는 포춘쿠키와 프로모션도 마련되어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