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링 ‘인-아이 인 모션’ 공식 후원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케어링 ‘인-아이 인 모션’ 공식 후원

민신우 기자 0 2025.10.02

글로벌 럭셔리 그룹 케어링이 배우 줄리엣 비노쉬의 첫 연출작 -아이 인 모션을 공식 후원했다.

 

이번 후원은 문화예술계 내 여성의 역할과 기여를 조명하는 케어링의 대표 프로그램인 우먼 인 모션의 일환이다.

 

-아이 인 모션2008년 초연 이후 전 세계에서 100회 이상 무대에 오른 무용극 -아이의 창작 과정을 기록한 다큐멘터리로 무용에 처음 도전한 줄리엣 비노쉬의 감정적 예술적 여정을 조명한다.

 

-아이는 비노쉬와 영국의 무용가이자 안무가인 아크람 칸이 공동 연출 및 출연한 공연으로 이번 다큐멘터리는 지금껏 공개되지 않았던 리허설 장면과 감독의 개인적 성찰을 통해 자신의 진짜 모습을 드러낼 때 마주하는 두려움과 위험을 감수할 때의 짜릿함, 그리고 그 과정에서 요구되는 내적 변화를 탐구한다. 제작은 프랑스 영화제작사 ‘mk2 필름스가 맡았다.

 

케어링은 지난 10년간 우먼 인 모션프로그램을 통해 영화와 예술 분야에서 여성의 목소리를 확장하기 위한 대화와 실천의 장을 마련해 왔다. 정체성, 협업, 예술적 도전을 과감히 탐구한 줄리엣 비노쉬의 이번 작품은 여성 창작자를 조명하고 그들의 영향력을 확대해 온 이 프로그램의 정신과 맞닿아 있다.

 

한편 -아이 인 모션은 지난 9월 열린 부산국제영화제에서 한국 관객들과 만났다. 감독으로 한국을 찾은 줄리엣 비노쉬는 자신의 연기관과 창작 과정, 무대와 스크린을 넘나드는 예술적 여정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를 전하며 관객들과 교감했다. 작품은 앞서 산세바스티안 국제영화제에서 공개된 데 이어 앞으로 베이징 문화 포럼, 리우 데 자네이루 국제영화제, 모렐리아 국제영화제, 뤼미에르 영화제 등에서 상영되며 전 세계 관객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