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토홀딩스 자사주 200억 취득 특별 배당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미스토홀딩스 자사주 200억 취득 특별 배당

강산들 기자 0 2025.09.16

미스토홀딩스가 예측 가능한 중장기 주주환원 정책을 통해 신뢰와 기업 가치를 강화하고 있다.

 

미스토홀딩스(대표 윤근창)는 지난 15일 열린 이사회에서 200억원 규모의 자사주 취득 및 특별배당을 결의했다.

 

이는 올해 초 발표한 3년간 최대 5,000억원 규모의 중장기 주주환원 계획을 충실히 이행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이번 결정으로 올해 누적 자사주 매입 규모는 1,700억원에 달한다.

 

특별배당 기준일은 930일로 확정됐으며 구체적인 배당 금액과 지급 시기는 추후 이사회 확정 후 11월 중 공시될 예정이다. 미스토홀딩스는 2022년 이후 매년 특별배당을 실시하며 올해로 4년 연속 특별배당을 이어가고 있다.

 

앞서 회사는 올해 상반기에만 약 1,500억원 규모의 자사주 매입을 의결하며 적극적인 주주환원 정책을 실행에 옮겼다. 안정적인 현금 흐름과 견고한 재무구조를 기반으로 장기적인 성장과 투자자 신뢰 확보를 동시에 추진하며 주주친화적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

 

앞으로도 미스토홀딩스는 기업의 투자 성과를 주주들과 성실히 공유하며 안정적이고 장기적인 투자 환경을 조성해 나갈 방침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