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쳐스코리아(지사장 강병존)가 프렌드쉽워크 코리아 2025 in SEOUL의 참가자를 9월 5일부터 9월 18일까지 모집한다.
‘프렌드쉽워크’는 LA,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홍콩 등지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된 ‘스케쳐스’의 글로벌 프로젝트로 국내에서는 지난 2024년 처음 열려 1,000명이 함께 걷고 뛰는 가운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올해 두 번째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단순한 러닝 워킹 대회를 넘어 걷고 뛰며 함께 나누는 CSR 기반의 브랜드 행사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참가비의 일부는 기부금으로 전달될 예정이며 ‘스케쳐스’는 이를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경험과 함께 사회적 가치 실현에 동참할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이번 행사는 참가자 전원이 ‘스케쳐스’ 신발을 착용하고 함께 걷고 뛰는 과정을 통해 ‘스케쳐스’의 컴포트 테크놀로지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모집 규모는 총 1,500명으로 ▲성인 러닝화 체험(700명) ▲워킹화 체험(300명) ▲패밀리 워킹화 체험(500명)으로 운영된다. 특히 패밀리 워킹화 체험은 부모와 자녀가 함께 참여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가족 친화적인 행사로 기획되었다.
러닝화 체험 신청 패키지에는 ‘스케쳐스’의 기술력이 집약된 고강도 퍼포먼스 러닝화 에어로 스파크, 워킹화 체험 신청 패키지에는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스테디셀러 고워크 8이 각각 포함된다. 이 외에도 행사 티셔츠, 양말, 배번호, 메달 등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구성된 풍성한 패키지가 눈길을 끈다. 특히 성인과 키즈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패밀리 워킹화 체험 패키지에는 키즈 운동화도 포함되어 있어 가족 단위 참가자들의 체험 만족도를 한층 높인다.
올해 신설된 패밀리 참가는 전년도 프렌드쉽워크 2024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신규 참가 구조로 연령을 초월해 모두가 함께 걷고 나눌 수 있다는 프렌드쉽 메시지를 더욱 진정성 있게 전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프렌드쉽워크 코리아 2025 in SEOUL’은 혼자 걷고 뛰는 즐거움은 물론 가족과 함께 의미 있는 하루를 보내고 싶은 이들에게도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행사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사회적 나눔과 함께 브랜드 경험을 자연스럽게 전달하는 캠페인으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