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비건 세제 브랜드 ‘라버리’ 입점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LF몰 비건 세제 브랜드 ‘라버리’ 입점

정우영 기자 0 2025.07.08

LF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에 저자극 비건 세제 브랜드 라버리를 입점시켰다.

 

이번 입점은 버티컬 패션 플랫폼 중 최초 사례로 LF몰은 단순히 의류를 판매하는 것을 넘어 의류 관리까지 아우르는 쇼핑 경험을 제안한다.

 

라버리70만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한 메가 인플루언서 춈미(백종민)가 론칭한 브랜드로 지난 617LF몰 입점 직후 열흘간 목표 대비 약 6배의 판매 실적을 기록하며 높은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재 LF몰에서는 세탁세제, 얼룩제거제, 선물세트 등 라버리의 전 제품 라인업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해당 브랜드는 20225월 미국에서 먼저 출시돼 입소문을 타며 세탁세제 시장의 신흥 강자로 떠올랐다. 제품의 전 성분은 피부에 발라도 안전한 스킨케어 등급으로 동물실험을 하지 않은 무독성 비건 성분임에도 소량으로도 풍부한 거품과 강력한 세척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프리미엄 세제로 주목받고 있다.

 

입점을 기념해 오늘(78)부터 시작되는 L+DAY 기획전에서는 라버리전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추가로 10% 쿠폰까지 제공한다. LF몰 단독 혜택으로 고기능 비건 세제를 합리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다.

 

한편 LF몰은 패션을 넘어 뷰티, 리빙 아이템까지 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플랫폼으로의 도약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025년 상반기 기준 리빙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15% 증가했으며 최근에는 덴마크 감성 리빙 브랜드, SNS 인기 주방 브랜드, 냉감 이불 등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큐레이션해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야이야프렌즈, 미닉스, 소니 등 트렌디한 브랜드의 제품이 호응을 얻으며,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