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에 저자극 비건 세제 브랜드 ‘라버리’를 입점시켰다.
이번 입점은 버티컬 패션 플랫폼 중 최초 사례로 LF몰은 단순히 의류를 판매하는 것을 넘어 의류 관리까지 아우르는 쇼핑 경험을 제안한다.
‘라버리’는 70만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한 메가 인플루언서 춈미(백종민)가 론칭한 브랜드로 지난 6월 17일 LF몰 입점 직후 열흘간 목표 대비 약 6배의 판매 실적을 기록하며 높은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재 LF몰에서는 세탁세제, 얼룩제거제, 선물세트 등 ‘라버리’의 전 제품 라인업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해당 브랜드는 2022년 5월 미국에서 먼저 출시돼 입소문을 타며 세탁세제 시장의 신흥 강자로 떠올랐다. 제품의 전 성분은 피부에 발라도 안전한 스킨케어 등급으로 동물실험을 하지 않은 무독성 비건 성분임에도 소량으로도 풍부한 거품과 강력한 세척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프리미엄 세제로 주목받고 있다.
입점을 기념해 오늘(7월 8일)부터 시작되는 L+DAY 기획전에서는 ‘라버리’ 전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추가로 10% 쿠폰까지 제공한다. LF몰 단독 혜택으로 고기능 비건 세제를 합리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다.
한편 LF몰은 패션을 넘어 뷰티, 리빙 아이템까지 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플랫폼으로의 도약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025년 상반기 기준 리빙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15% 증가했으며 최근에는 덴마크 감성 리빙 브랜드, SNS 인기 주방 브랜드, 냉감 이불 등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큐레이션해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야이야프렌즈, 미닉스, 소니 등 트렌디한 브랜드의 제품이 호응을 얻으며,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