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토홀딩스 中 ‘마리떼’ 매장 대륙 공략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미스토홀딩스 中 ‘마리떼’ 매장 대륙 공략

민신우 기자 0 2025.07.07

 

미스토홀딩스가 중화권 공략에 본격 시동을 걸며 글로벌 패션 시장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미스토홀딩스(대표 윤근창)는 중화권에서 전개하는 프렌치 캐주얼 브랜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중화권 1호 매장을 지난 3일 중국 상하이 신천지에 오픈하고 오프닝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상하이 매장은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특유의 프렌치 캐주얼 감성과 컨템포러리 무드를 반영해 설계되었으며 오픈을 기념해 마련된 다양한 현장 프로그램에 수많은 방문객들이 몰려 뜨거운 열기를 더했다.

 

특히 자신만의 스타일로 꾸미는 DIY 에코백 만들기 체험은 현장에 긴 줄이 늘어설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고 100% 당첨되는 럭키 드로우 행사에서는 커피 쿠폰부터 키링, 양말, 미니 백 등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감성의 풍성한 경품이 제공돼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현장 곳곳에는 포토 부스와 브랜디드 오브제가 설치되어 고객들이 브랜드 경험을 자연스럽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브랜드 세계관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포토 부스에서 많은 이들이 인증샷을 남기며 SNS에 공유하기도 했다.


 

특히 오프닝 행사에는 중국 인기 배우 서약함(Ruohan Xu)’이 깜짝 방문해 현지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브랜드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서약함은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만의 프렌치 캐주얼 감성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인상 깊다. 앞으로의 소비자들과 더 많은 만남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미스토홀딩스는 이번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상하이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항저우, 베이징 등 주요 도시에 3개 매장을 추가 오픈하며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중국 시장 진출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특히 추가 매장은 항저우의 랜드마크 쇼핑몰 IN77, 베이징의 트렌드 중심지 타이쿠 리, 상하이의 프리미엄 몰 iapm 등 각 지역을 대표하는 핵심 상권에 입점해 브랜드 인지도 확산을 가속화할 예정이다.

 

한편 미스토홀딩스는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외에도 마뗑킴’, ‘레이브’, ‘레스트 앤 레크리에이션K패션 대표 브랜드들의 중화권 전개를 가속화하며 현지 MZ 소비자와의 접점을 지속 확대해 나가고 있다.

 

특히 미스토홀딩스는 오랜 중화권 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현지 주요 상권과의 강력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어 핵심 지역에 안정적으로 입점할 수 있는 입지 선점력과 실행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이는 단순한 유통을 넘어 브랜드의 지속적인 성장을 장기적으로 가능케 하는 전략적 기반이 되고 있다.

 

또한 현지 소비자의 정서와 트렌드를 깊이 이해한 미스토홀딩스만의 맞춤형 마케팅 역시 브랜드 고유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도 중화권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다가가는 원동력으로 작용해 좋은 반응을 이끌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