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썸머 슈퍼세일 51만명 방문 흥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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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F몰 썸머 슈퍼세일 51만명 방문 흥행

정우영 기자 0 2025.07.02

LF가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에서 상반기 최대 규모 할인 행사 썸머슈퍼세일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지난 616일부터 23일까지 7일간 진행된 이번 기획전에는 약 51만명이 방문해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이번 흥행의 핵심은 시간 한정 프로모션과 데이터 기반 큐레이션 전략이었다.

 

먼저 4시간, 24시간 타임세일 이벤트가 즉각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18일 오전 10시에 진행된 ‘4시간 초특가 프로모션으로 약 3.5억원의 거래액을 기록했으며 당일 입점 브랜드의 거래액도 전일 대비 2배로 뛰었다. 매일 오전 1024개 여름 아이템을 하루 동안 특가로 선보인 원데이 특가의 구매 고객 수 또한 전주 대비 1.7배 늘었다.

 

고객 취향을 반영한 큐레이션 전략 역시 효과를 거뒀다. LF몰은 축적된 고객 데이터를 바탕으로 트렌디한 여름 상품을 엄선해 제안했으며 실제로 여름 슈즈, , 반팔 티셔츠 등 계절성 인기 아이템 중심으로 주요 카테고리에서 높은 반응을 얻었다.

 

상위 20개 베스트셀러 중 절반 이상이 샌들류였으며 핏플랍 킨 질바이질스튜어트의 샌들과 슬리퍼 등 여름 신발 주문 고객은 전주 대비 약 64% 증가했다. 라탄백, 네트백 등 여름 소재 중심의 잡화 거래액도 입점사 기준 전주 대비 약 2.5배 늘었다.

 

남성 의류 부문에서는 반팔 티셔츠를 중심으로 거래액이 전주 대비 213% 급증했다. 특히 TNGT의 플리츠, 시어서커 팬츠 등 트렌디한 여름 패션 아이템이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큐레이션 전략의 효과를 입증했다.

 

역시즌 특가 제품에 대한 수요도 높았다. 알레그리 질스튜어트 뉴욕 등 컨템포러리 브랜드의 역시즌 구스다운 특가 제품이 실속 소비층의 선택을 받으며 판매로 연결됐다.

 

SNS 콘텐츠 마케팅도 구매 전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LF몰은 21만 팔로워를 보유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여름에 들기 좋은 가방’, ‘여름철 남/녀 스타일링을 주제로 총 3편의 릴스를 업로드했으며 소개된 제품의 거래액은 전주 대비 약 2배 증가했다.

 

한편 LF몰은 최근 패션업계 최초로 데일리 위젯을 도입해 개인 맞춤형 쇼핑 경험을 강화하고 있다. 또한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 팔로워를 지속 확대하는 등 트렌드에 맞춰 콘텐츠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며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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