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의 계절 ‘킨’ 매출 2배 성장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캠핑의 계절 ‘킨’ 매출 2배 성장

강산들 기자 0 2024.04.30

 

 

국내 캠핑 인구가 700만에 달하는 등 캠핑 시장 규모가 커지면서 관련 상품 매출도 크게 늘고 있다.

 

특히 미국 어반 아웃도어 슈즈 브랜드 이 국내 캠핑, 아웃도어 인구 확대 및 고프코어 룩 열풍을 타고 올해 들어 전년 대비 2배 매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LF는 지난해 품절 대란을 일으킨 의 최초 샌들 제품인 뉴포트의 매출이 올해 들어(1~4월 기준) 전년 대비 80% 성장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뉴포트는 출시 두 달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되는 등 인기를 끌어 올해는 지난해보다 3배나 물량을 늘려 고객 수요에 대응 중이다.


 

 

이와 함께 리복바람막이 재킷류 매출은 2월 말부터 4월까지 지난해 대비 약 3배 상승 추세로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여름 시즌을 앞두고 최근에는 바람막이 셋업에서 반팔 아노락 셋업으로 판매가 넘어가고 있는 트렌드도 나타나고 있다.

 

발가락을 보호하는 어드벤처 워터 슈즈로 최초 개발된 뉴포트는 하이킹과 수상 스포츠 등 레저활동 뿐 아니라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이들의 일상 안에서도 다채롭게 활용 가능한 데일리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튼튼한 아웃솔과 편안한 착화감, 트렌디한 디자인 등으로 캠핑족들 사이에서 가벼운 레저용 슈즈로 입소문을 모았다.

 

 


의 슬라이드 슬리퍼 제품인 샨티 역시 지난해 출시 세 달 만에 초도 물량 완판 등 팬덤을 확대하고 있는 가운데 올해는 신규 컬러 핑크를 중심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LF는 지난해 매출 급성장을 일궈낸 을 적극 육성하고자 올해 1020대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 위주로 다양한 고객 접점을 늘릴 계획이다. 지난 2월에는 AK플라자 수원점을 새롭게 오픈한 데에 이어 하반기 매장 확대 및 다양한 콜라보 등을 통해 고프코어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한다는 목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