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슬라이프 ‘위뜨’ 유통망 확대 공격 영업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애슬라이프 ‘위뜨’ 유통망 확대 공격 영업

강산들 기자 0 2024.04.19

 

 

그리티가 프렌치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의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확대하며 공격 영업에 나선다.

 

위뜨는 올해 들어 롯데 인천점을 시작으로 롯데 중동점, 광주점, 대구점, 부산점, 대전점, 수원점까지 총 7곳의 위뜨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 현재 기준 매장 수는 총 29곳이다.

 

기존 매장은 물론 신규 매장들까지 모두 전국 주요 핵심 상권에 위치한 백화점, 복합쇼핑몰이라는 면에서 그 동안 프렌치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게 소비자 타겟팅과 유통 채널 전략을 적절히 잘 구사해 왔음을 알 수 있다. 앞으로도 전국의 주요 쇼핑 중심지역에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하는 물론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현재 위뜨는 고유한 프렌치 오리진과 함께 브랜드가 추구하는 일상, 운동, 여행, 휴식 등의 경계가 없는 자유롭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인 애슬라이프를 메시지로 시즌 별 캠페인과 다양한 온 오프 프로그램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매월 8일 브랜드 데이인 위뜨데이를 기념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요가 & 웰니스 클래스 이벤트를 진행해 왔고 신세계 센텀시티점, 경기점, 현대 본점, 목동점 등 주요 백화점 문화센터와 연계해 VIP 고객들의 니즈에 맞춘 프리미엄 클래스를 운영하기도 했다.

 

그 결과 위뜨의 오프라인 매출은 20231분기 기준 전년 대비 33% 성장했고 온라인 공식몰의 경우 같은 기간 전년 대비 226% 폭발적인 성장을 기록했다. 온오프라인 회원 수는 올해 3월 말 기준, 전년 동기 대비 71%나 성장해 단시간 내 브랜드 인지도도 빠르게 늘어난 것을 알 수 있다.

 

위뜨는 오는 512일까지 고객 감사 프로모션으로 위뜨 인스타그램 팔로워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참여방법은 위뜨 온라인 공식몰 및 공식 SNS 채널,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호텔 숙박권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