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르지오 타키니’ 몬테카를로 마스터스 후원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세르지오 타키니’ 몬테카를로 마스터스 후원

강산들 기자 0 2024.04.09

에프앤에프(회장 김창수)46~14일 열리는 세계 테니스 대회인 몬테카를로 마스터스 2024년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 

 

몬테카를로 마스터스 세계남자테니스투어(ATP)가 개최하는 마스터스 대회 중 가장 권위 있고 역사가 깊은 클레이코트 대회로 세르지오 타키니는 오랜 공식 후원사로 10년 넘게 참여하고 있다.

 

이번 몬테카를로 마스터스 대회에서는 조코비치의 새로운 코치 공개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고 차세대 테니스 황제로 떠오른 알카라스의 활약 또한 관심사다.

 

세르지오 타키니는 매년 MCCC의 독특한 왕관 로고를 활용한 몬테카를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심판, 볼걸, 볼보이 스태프 모두가 착용하는 몬테카를로 X 세르지오 타키니유니폼 컬렉션과 대회를 기념하는 머천다이징 컬렉션을 선보인다. 2024년 몬테카를로 유니폼 컬렉션의 하이라이트는 1980년대 전설적인 테니스 선수인 존 매켄로가 착용했던 다마린도 디자인을 재해석한 다양한 트랙 슈트와 폴로로 몬테카를로 컨트리 클럽의 상징적인 엠블럼이 추가되었다.

 

세르지오 타키니에서 선보이는 몬테카를로 컬렉션은 대회가 열리는 몬테카를로 컨트리클럽 팝업 스토어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국내에서는 롯데 월드타워몰, 현대 판교점, 스타필드 수원점, 스타필드 코엑스점과 공식몰과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몬테카를로 컬렉션 런칭을 기념하여 4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몰에서는 414일까지 MCCC 상품 10% 할인 및 구매 금액대별로 양말, 손목밴드, 타올 등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 무신사에서는 에너지위크 기간인 421일까지 MCCC 상품 10% 할인 및 구매 금액대별로 손목 밴드와 반팔티셔츠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