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스윔웨어 5월까지 누적 판매량이 전년과 대비해 크게 증가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 강민준)는 지난 1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스윔웨어 카테고리의 누적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190.5% 증가했다고 밝혔다. 특히 여름 신제품 판매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4월 한 달간 판매량은 전년 대비 398.3% 급증했다고 덧붙였다.
이 같은 수요 증가에 대해 ‘젝시믹스’는 예년보다 일찍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얼리버드족의 증가를 꼽았다. 7월 말에서 8월 초인 성수기를 피해 보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휴가를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 트렌드가 떠오르면서 일찍부터 관련 제품의 수요가 크게 증가한 것으로 봤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 팬데믹 극복에 따른 기저효과로 적극적으로 관광객 유치에 나서는 국가들이 증가하고 국내외 항공사들도 노선을 증편하고 있어 스윔웨어 판매량이 지속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보고 있다.
대표 인기 제품은 블랙라벨 시그니처 라이프 라인의 크랙 심볼 레깅스, 워터 스커트 레깅스, 집업자켓 등이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블랙라벨 시그니처 라이프 라인은 ‘젝시믹스’만의 원사 배합으로 개발된 원단을 적용하고 고급스러운 색감에 뛰어난 내구성을 갖춰 스윔웨어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았다.
그 외 체형 커버 및 레이어드를 할 수 있는 제품으로 힙커버 랩 스커트, 커버업 슬리브리스도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워터 파우치, 베이직 수영모자 등 용품들도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