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필름) ‘티파니’ 밸런타인데이 캠페인

instagram facebook youtube
TV패션쇼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패션필름) ‘티파니’ 밸런타인데이 캠페인

189년 역사의 하이 주얼러 티파니가 두 영혼의 사랑과 내면의 강인함을 영화적 무드로 담아낸 2026 밸런타인데이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은 브랜드 앰배서더 아드리아 아르호나와 함께 1837년 창립 이래 수많은 사랑의 순간을 기념해 온 하우스의 유산을 현대적으로 재조명한다.

 

이번 캠페인은 한 남녀의 친밀한 순간을 비추며 예상치 못한 반전이 있는 서사로 전개된다. 우아하면서도 강인한 여성을 회상하는 남편의 독백으로 시작되는 이야기는 그 찬사의 주인공이 바로 곁에 있는 아내임을 위트 있게 밝히며 반전의 감동을 선사한다. 다정한 포옹으로 마무리되는 두 사람의 모습은 가장 위대한 사랑 이야기가 결국 우리가 살아가는 평범한 일상 속에 있음을 깊이 있게 전달한다.

 

캠페인 속 아드리아 아르호나는 티파니의 상징적인 티파니하드웨어 컬렉션을 착용해 내면의 힘과 우아함을 드러냈다. 뉴욕의 에너지와 자유로운 정신에서 영감을 얻은 하드웨어 컬렉션은 대담한 링크 디자인을 통해 현대인의 강인함과 연대를 표현한다. 여기에 클래식한 티파니세팅 웨딩 링을 매치해 하우스의 전통적인 아름다움까지 조화롭게 담아냈다.

 

티파니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지난 두 세기 동안 세상의 수많은 사랑을 기념해온 브랜드의 전통을 다시 한번 강조한다. 개인적인 감정과 보편적인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이번 2026 밸런타인데이 캠페인은 121일부터 전 세계 디지털 플랫폼과 소셜 미디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티파니 #밸런타인데이 #패션필름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