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이오아이 컬렉션’ 홀리데이 컬렉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DESIGNER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오아이오아이 컬렉션’ 홀리데이 컬렉션

민신우 기자 0 2020.12.01

 

디자이너 정예슬이 전개하는 브랜드 오아이오아이 컬렉션(O!Oi COLLECTION)’이 다가오는 연말을 위한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DO NOT DISTURB MY HOLIDAY’를 주제로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개인 시간이 많아진 요즘 방해받지 않고 자신만의 방식으로 홀리데이를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페미닌한 무드의 트위드 셋업체크 셋업사랑스러운 컬러의 니트와 원피스는 물론 베레모머플러폰 케이스까지 연말을 위한 완벽한 컬렉션을 구성했다.

 

러블리한 리본 포인트의 트위드 자켓은 우아한 화이트에 블랙 컬러의 페이크 레더를 배색해 클래식하면서 유니크하다앞여밈의 웨이브 디테일과 리본 끈의 체크 숏 자켓은 체크 미니스커트와 셋업으로 착용하면 클래식하면서도 발랄한 룩이 완성되며 데님이나 원피스 등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전혀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시즌 슬로건이 자수로 새겨진 집업 니트와 니트 팬츠는 밝고 긍정적인 분위기의 베이지와 민트 컬러로 출시되어 포근한 온기까지 느껴진다또한 뉴트로 무드의 뷔스티에 원피스와 초커 포인트 슬림 원피스는 우아하고 낭만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홀리데이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스토어, W컨셉어나더샵 등에서 만날 수 있다또한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시 12 4일까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스페셜 패키지 도어 행거를 선착순으로 한정 증정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