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manner of walking - 게이트

instagram facebook youtube
DESIGNER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a manner of walking - 게이트

B급인생 0 2019.02.27

Gait (게이트)

 

‘Gait(게이트)’‘a manner of walking’이라는 뜻으로 사람들의 걸음을 걷는 방식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사람들마다 각기 다른 방식의 걸음걸이가 존재하고 ‘Gait’는 그 각자의 걸음걸이에 맞는 방향을 선택하게 하고 싶다는 뜻에서 출발한 브랜드.

 

‘Gait’는 심플리시티를 기본으로 슈즈 곡선의 구조적 특성이 가지고 있는 라인의 아름다움을 최우선으로 하는 디자인을 추구한다. 그리고 컬러와 형태의 변주로 그 안에서 리듬감을 찾을 수 있는 감각적인 슈즈를 제작하고 있다.

 

‘Gait’의 슈즈는 한국 구두 장인들이 만들어내는 고퀄리티의 핸드메이드 제작공법에, 세계적인 트렌드와 컬러를 덧입혀 제작되는 한국적이면서도 세계적인 특성을 가진 브랜드다. 클래식 슈즈들의 아름다움을 유지하며 이를 시대가 요구하는 트렌드 및 현대적 형태의 변형을 가미하여 클래식을 재해석한다.

 

로고

클래식한 레터로고에 리듬감을 추가하여 선과 리듬감 있는 슈즈를 만들고 싶은 브랜드의 아이덴티티(B.I)를 담았다.

 

심볼

 

다양한 지면을 걸어가는, 다양한 형태의 굽을 형상화함.

기본에 충실하며 사람들마다 각기 다른 방식의 걸음걸이가 존재하고, ‘Gait’는 그 각자의 걸음걸이에 맞는 방향을 선택하게 하고 싶다는 브랜드아이덴티티를 반영.

 

연혁

 

20174월 브랜드 런칭

온라인 자사몰(www.thegait.kr) 판매 시작

온라인 W컨셉(www.wconcept.co.kr) 입점

20186월 갤러리 팝업

20187DDP 디자이너 브랜드 마켓 써티마켓 참가

2018 FW Fashion Kode (패션코드) 참가

2019 SS Seoul Fashion Week 여성의류 까이에(Cahiers)’의 런웨이 콜라보레이션 전 슈즈 디자인 제작

2019 SS Seoul Fashion Week ‘까이에(Cahiers)’ 런웨이 콜라보레이션 참가

2019 SS Tokyo Stage Fashion Show ‘까이에(Cahiers)’ 런웨이 콜라보레이션 참가

 

게이트는 이번 시즌 소녀스러움을 강조하고 PVC 소재를 통해서 투명하고 촉촉한 감성을 제안한다. 런웨이에서 사용했던 쇼피스 라인에서 색상을 추가하고 더욱 웨어러블한 굽이나 부자재를 이용하여 2019 SS 첫 번째 라인업을 출시할 예정이다. 쇼피스 라인업보다 다양한 컬러 및 소재가 확장되어 출시될 예정이다.

 

프로필

게이트박은경 디자이너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게이트의 메인디자이너이자 c.e.o

 

학력

2012.9-2014.2 Boston University - Global Development Policy (M.A)

2007.3-2012-2 Ewha Woman’s University - English Language and Literature (B.A.)

 

경력

2015.4~2019.2. ArtyFarty (아티파티) co-founder 운영 및 디자인

2016.4~ Gait (게이트) c.e.o 운영 및 디자인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