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더’ ‘오리의 소비로그’ 첫 익스클루시브

DESIGNER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해더’ ‘오리의 소비로그’ 첫 익스클루시브

민신우 기자 0 2020.05.01

 

디자이너 브랜드 해더가 유튜버 오리의 소비로그와 콜라보레이션한 첫 번째 익스클루시브 라인을 선보인다.

 

이번 ‘HYETHE X Ori’ 콜라보레이션은 감각적인 패션 콘텐츠로 주목받는 오리의 소비로그구독자들을 위한 스페셜 오더로 해더의 베스트셀러 에그쉘 미러 크로스 바디 백디자인에 시즌감을 살린 캔버스 소재를 적용해 유니크한 느낌을 살렸다.

 

또한 고급스러운 레더 패치를 적용해 캔버스 특유의 흐트러지는 단점을 보완하고 개성있는 디테일을 완성했으며 미니 거울을 부착해 효율성을 높이고 포인트를 더했다. ‘HYETHE x Ori’ 한정 로고 마크가 포함되어 있어 희소성을 배가시킨다.

 

 

‘HYETHE X Ori’ 콜라보레이션은 두 가지의 레더 웨빙 스트랩으로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기본 사이즈와 컴팩트한 크기의 미니 사이즈 두 가지로 출시된다. 캔버스 소재 특성 상 기존 가죽 소재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HYETHE X Ori’ 콜라보레이션은 공식 온라인 몰에서 429일부터 510일까지 예약판매 될 예정이며 자사몰 가입 시 오리의 소비로그 구독자는 10%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