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더’ Better Classics 컬렉션

DESIGNER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해더’ Better Classics 컬렉션

김지민 기자 0 2020.03.10

 

디자이너 브랜드 해더2020SS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

 

해더는 런던예술대학에서 백&슈즈 디자인을 전공하고 글로벌 브랜드 샬롯 올림피아와 폴스부티크에서 근무한 이혜리 디자이너가 전개하는 백 브랜드다.

 

이번 시즌 해더’ ‘Better Classics’를 컨셉으로 지금까지 선보였던 클래식 무드에서 한 층 더 나아가 특별하지만 편안한 우아함을 담은 컬렉션을 선보인다. 디자이너 특유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간결하고 균형 잡힌 형태를 기본으로 유니크한 디테일을 더해 차분하지만 평범하지 않은 룩을 제안한다.

 

 

베스트 셀러인 하프 문 드로우스트링 백은 구조적인 반달 쉐입과 부드러운 이태리 양가죽 소재를 사용하여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를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을 더해 시크한 무드의 클러치와 여성스러운 무드의 숄더백으로 일상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다크 브라운, 크림, 라이트 그레이 세 컬러로 출시되었다.

 

한편 해더는 지난 24일 일본 2020 FW 프레젠테이션을 성공적으로 진행하였으며 211일 부터 13일까지 뉴욕에서 열리는 ‘2020 춘계 미국 뉴욕 패션 코테리 전시회에 참가하는 등 해외 세일즈에도 주력하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