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패션 브랜드 ‘폴뉴아’가 6월 21일 한남동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공식 오픈한다.
‘당신 만을 위한 것’이라는 의미를 가진 ‘폴뉴아’는 일상에 스며든 모든 것에서 영감을 받아 섬세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풀어내는 여성 브랜드다.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과 퀄리티 있는 소재로 웨어러블함을 중시하며 어떤 상황에서도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이템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폴뉴아’의 첫 플래그십 스토어인 한남 스토어는 총 2층 규모로 ‘폴뉴아’만의 감성을 조화롭게 녹여낸 공간이다. 내츄럴한 우드 소재와 부드러운 베이지 컬러를 메인으로 코지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연출했다.
1층은 ‘폴뉴아’의 뉴 컬렉션을 가장 빠르게 만날 수 있는 공간으로 최근 선보인 썸머 컬렉션을 비롯해 미니 버로우 백과 바토백 등의 인기 아이템을 함께 구성했다. 2층은 봄여름 컬렉션과 시그니처 아이템은 물론 가방과 액세서리, 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2층과 연결된 야외 공간은 여유와 쉼을 위한 공간으로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한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픈 당일인 6월 21일부터 6월 22일까지 전 제품 10% 할인을 진행하고 인스타그램 팔로우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구매 금액별로 ‘네로 헤어 크런치’와 ‘쁘띠 테리 파우치, ‘쁘띠 테리 토트백’을 증정하며 6월 21일과 22일 양일간은 매일 방문객 100명에게 아이스크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