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클로젯’ 상하이패션위크에 K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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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욘드클로젯’ 상하이패션위크에 K패션

민신우 기자 0 2019.10.16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클로젯2020 SS 상해패션위크에 참가하여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K패션의 위상을 높였다.

 

비욘드클로젯은 지난 1015일 중국 상해의 트렌드 중심지인 신천지에서 진행된 컬렉션을 성공리에 마쳤다. 컬렉션 레이블인 ‘NAVY by beyondcloset’은 이번 시즌 ‘New Outfit In Romance’의 약자인 느와르(N.O.I.R)’를 테마로 정했다.

 

이번 컬렉션을 통해 고태용 디자이너는 부드러운 실크 셔츠와 무거운 가죽 재킷, 딱딱한 캔버스 치노 팬츠와 얇고 타이트한 저지 톱, 매끈한 울 코트 등 강인한 듯 부드러운 스타일의 개성이 뚜렷한 남자들의 이야기를 담고자 했다. 또 부드러움과 폭력, 강제와 낭만 등 물과 기름처럼 섞이지 않는 이미지를 담백하게 풀어내며 거친 야만 사이에 숨겨진 낭만에 대해 표현했다.

 

 

비욘드클로젯’ 2020 SS 컬렉션에는 카키와 아이보리, 베이지 등 얼씨룩 트렌드에 적합한 다채로운 컬러가 등장하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런웨이에 등장한 모델들은 남성적인 실루엣의 치노 팬츠에 부드러운 촉감의 티셔츠와 스카프를 매치하거나 셋업 수트에 강렬한 가죽 재킷, 그리고 트렌치코트에 장미 자수 등 서로 다른 느낌의 아이템을 활용한 위트 있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한편 비욘드클로젯9월 초 뉴욕패션위크 기간에 뉴욕 패션의 중심 소호의 상설 쇼룸인 더 셀렉츠에서 진행된 2020 SS 컬렉션을 최초로 공개하는 미니 프레젠테이션 더 셀렉츠 데이에 참여해 2020 SS 신제품을 처음으로 공개하여 다수의 패션 관계자와 바이어들의 호평을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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