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가 ‘MLB키즈’의 스테디셀러 맨투맨을 세트로 새롭게 선보이고 이를 기념해 화보를 공개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깔맞춤’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MLB키즈’ 맨투맨 화보는 컬러풀한 맨투맨 세트에 가을에 착용하기 좋은 비니와 볼캡, 버킷햇 모자와 빅볼청키를 매치하여 트렌디한 톤온톤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이번 시즌 맨투맨은 상하 세트로 출시되어 셋업으로 착용 시 별도의 스타일링 없이 실패 확률 제로의 인싸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 형제와 자매, 남매가 같이 착용하면 센스 있는 패밀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셋업 외에 맨투맨과 팬츠를 각각 단품으로도 활용 가능해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컬러는 핑크, 민트, 블랙, 네이비, 그레이 5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뉴욕 양키스와 LA다저스 등의 MLB 팀 로고를 빅로고로 담아내 스트리트 무드를 강조했다.


‘MLB키즈’ 맨투맨 화보가 공개되자 온라인과 SNS 상에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깔맞춤 코디, 톤온톤 코디가 트렌드로 자리 잡기 시작했다. 이러한 영향으로 ‘MLB키즈’ 맨투맨이 입소문을 타며 현재 미리 가을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MLB키즈’는 화보 공개와 더불어 비트에 맞춰 맨투맨의 컬러가 변하는 숏필름 영상도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