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프론트로우’ 봄 신상품 공개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W컨셉 ‘프론트로우’ 봄 신상품 공개

정우영 기자 0 2026.01.22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자체 브랜드 프론트로우2026년 봄 신상품을 미리 공개한다.

 

봄여름 시즌 시작에 앞서 고객이 트렌드를 살펴보고 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도록 선출시를 계획했다.

 

W컨셉은 오는 23일부터 내달 5일까지 간절기부터 초봄까지 활용도가 높은 아우터와 니트 중심의 프론트로우스프링 컬렉션을 공개한다. 본격적인 봄 시즌 전 미리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기간 한정 20%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상품은 오버핏 울 재킷, 트위드 재킷, 스웨이드 재킷 등 아우터 5, 플리츠 니트 풀오버, 니트 카디건 등 니트5, 와이드 데님 팬츠, 부츠컷 데님 팬츠 팬츠 2, 데님 맥시 스커트, 새틴 스커트 스커트 2종 등 총 14종이다. 상품 전반에 고급 수입 소재를 활용해 품질을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프론트로우는 올봄 여성복 트렌드로 가벼운 테일러링’, ‘부드러운 실용성’, ‘뉴트럴 컬러를 제시했다. 가볍고 유연한 소재의 테일러드 아우터와 포켓, 스트랩 등 기능과 실용성이 강조된 유틸리티 디자인, 오프화이트 베이지 소프트 그레이 등 차분한 색상 인기가 지속될 것으로 전망했다.

 

이민선 W컨셉 PB사업팀장은 간절기와 봄 시즌 경계가 흐려지며 봄 아우터 구매 시점이 1~2월로 앞당겨지고 있다시즌 시작 전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미리 구매할 수 있도록 조기 판매를 계획했다고 말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