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쏘’ 2000년 감성 그런지 Y2K 캠페인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미쏘’ 2000년 감성 그런지 Y2K 캠페인

민신우 기자 0 2025.11.26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미쏘의 그런지 Y2K 캠페인을 공개했다.

 

미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오래된 폴더 속에서 다시 꺼낸 2000년대 감성이라는 컨셉으로 약 20년 전 패션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컬렉션은 풀오버 니트데님 팬츠 롱 스커트 등 그런지와 Y2K 감성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대표 상품 스냅단추 슬림 후드 풀오버는 슬림한 실루엣으로 몸매를 탄탄하게 잡아주는 실루엣이 특징이다. 앞면 가시 스냅 장식을 따라 자연스럽게 형성된 Y라인 디테일로 포인트를 더했다. 신축성 있는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스커트, 팬츠 등 다양한 하의와 믹스매치가 가능하다.


 

기모 벌룬핏 데님은 볼륨감 있는 하의 실루엣을 연출하기 용이한 아이템이다. 안감 기모 처리로 한겨울까지 포근하게 착용할 수 있다. 다크 그레이 색상 팬츠에는 아웃심 스터드 장식으로 다리 라인을 따라 은은한 포인트를 더했으며 그레이쉬 인디고 색상 팬츠에는 자연스러운 워싱감을 표현했다.

 

기모데님 롱스커트는 하체를 자연스럽게 감싸주는 A라인 실루엣으로 체형을 보완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빈티지한 워싱이 적용됐고 부츠와 매치해 겨울시즌 데일리룩으로 연출하기 좋다.

 

미쏘관계자는 “2000년대 그런지와 Y2K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캡슐 컬렉션을 준비했다. 기모 소재와 트렌디한 실루엣으로 구성한 이번 컬렉션을 통해 따뜻하면서도 감각적인 겨울 스타일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