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여성복 브랜드 ‘R2W’가 가을겨울 시즌 캠페인 ‘DEPTH IN SIMPLICITY’를 공개했다.
복잡함과 정제된 질감이 공존하는 도시, 도쿄를 배경으로 한 이번 캠페인은 ‘단순함이 가진 깊이와 정교함’을 담아냈다.
도쿄의 건축학적 라인과 도시가 지닌 고요한 온도, 비워낸 듯 채워지는 공간감은 ‘R2W’가 추구하는 절제된 미감과 함께 단순함의 깊이를 시각적으로 그려냈으며 도쿄라는 도시의 결을 통해 더욱 선명하게 드러난다.
특히 이번 시즌은 ‘R2W’가 자신 있게 선보이는 캐시미어 소재의 코트 라인업과 니트류를 중심으로 분위기 있는 겨울 스타일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준비했다.
도회적인 무드의 테일러드 핸드메이드 코트부터 부드러운 어깨선과 여성스러운 우아함이 돋보이는 숄 카라 코트, 판초와 케이프 디자인, 블루종 스타일의 집업 재킷 등
‘R2W’의 정제되고 완벽한 테일러링을 기반으로 한 매력적인 아우터 컬렉션을 만날 수 있다.
또한 매 시즌 큰 사랑을 받으며 ‘R2W’의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3.5 터틀 니트’는 묵직한 중량감과 탄탄한 짜임, 16가지 컬러 팔레트로 선택의 폭이 넓어 고객들의 재구매가 이어지는 인기 제품 중 하나다.
‘R2W’의 캐시미어 아이템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팝업스토어도 운영 중이다. 11월 30일까지 ‘R2W’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팝업스토어에는 캐시미어 제품 구매 시 15% 할인을 진행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레더 미러 참’, ‘레더 지갑’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R2W’의 컬렉션과 가을겨울 시즌 제품은 브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와 현대 본점을 비롯해 SSF SHOP, 마켓컬리 등의 온라인 플랫폼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R2W’는 백화점 기획전과 팝업스토어 등의 다양한 이벤트와 온라인 라이브 커머스, SNS 비주얼 캠페인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다양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고객과의 접점도 넓혀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