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 ‘우노’가 배우 이준영과 함께한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우노로 완성하는 남자의 24시간’을 주제로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자신감을 완성하는 남성의 모습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화보 속 이준영은 맑고 깨끗한 느낌의 클린룩부터 도시적이고 트렌디한 댄디룩까지 폭넓은 스타일을 소화하며 리뉴얼 된 신제품 ‘크림 퍼펙션’, 클렌징 제품 ‘휩 워시 블랙’, 스타일링 제품 ‘슈퍼 하드 스프레이’ 등 ‘우노’의 핵심 라인업을 활용해 간단하지만 완성도 높은 24시간 데일리 루틴을 담아냈다.

대표 제품 ‘크림 퍼펙션’은 스킨 프로틴 성분이 함유된 5-in-1 올인원 크림으로 하루 동안 지친 피부를 균형 있게 정돈하는 데 도움을 준다. 사용 직후 수분 공급, 보습, 피부 컨디션 케어를 동시에 빠르게 해결할 수 있어 운동 후 단백질을 보충하듯 피부에도 매일 적절한 필요를 채워 밸런스를 맞추는 루틴을 제안한다.
이준영은 ‘우노’가 지향하는 ‘심플하지만 자신감 있는 남성상’을 세련되게 구현하며 브랜드가 전달하고자 하는 일상 속 남성 스킨케어 루틴의 가치를 더욱 명확하게 드러냈다.
한편 ‘우노 X 이준영’ 캠페인 영상은 11월 18일부터 공식 SNS와 디지털 매거진 볼드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