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 오스테리아 서울 홀리데이 디저트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구찌 오스테리아 서울 홀리데이 디저트

민신우 기자 0 2025.11.14

구찌의 이탈리안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구찌 오스테리아 다 마시모 보투라 서울이 크리스마스 이브에만 선보이는 스페셜 다이닝 코스와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홀리데이 디저트 파네토네를 선보인다.

 

구찌 오스테리아 서울을 이끄는 전형규 총괄 셰프가 준비한 1224일 크리스마스 이브 단 하루를 위한 스페셜 다이닝 코스는 마시모 보투라의 비전을 바탕으로 전형규 셰프의 창의적 감각을 더해 선보인다. 이번 연말 시즌의 함께하는 즐거움과 정제된 품격을 담아, 한층 깊이 있는 미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미식의 즐거움을 집에서도 이어갈 수 있도록 구찌 오스테리아 서울은 1125일부터 이탈리아 홀리데이 시즌을 대표하는 시그니처 디저트인 파네토네를 선보인다. 매년 전통 스타일의 파네토네와 더불어 피렌체, 로스앤젤레스, 도쿄, 서울 등 각 도시의 감성을 담은 특별 버전을 함께 선보이고 있으며 구찌 오스테리아 서울의 경우 올해는 전통 파네토네와 서울 한정 스페셜 무화과 & 밤 파네토네가 한정 수량으로 출시된다.

 

파네토네는 부드러운 식감과 은은한 버터 향, 풍성한 건과일의 풍미가 어우러진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홀리데이 디저트로 이번 전통 파네토네는 유서 깊은 이탈리아 전통 제분소의 고급 밀가루에 수제 설탕절임 과일, 마다가스카르와 타히티산 천연 바닐라를 더해 시대를 초월한 이탈리아 장인 기술의 정수를 담았다.

 

서울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 메뉴인 스페셜 무화과 & 밤 파네토네는 부드럽고 풍성한 반죽에 달콤한 건무화과와 다진 밤, 설탕에 절인 오렌지 껍질을 더해 아몬드 글레이즈와 설탕 토핑으로 완성했다. 다채로운 식감과 조화로운 풍미가 어우러져 연말 시즌의 따뜻하고 풍성한 감성을 더욱 깊게 전한다.

 

두 가지 파네토네는 모두 구찌의 실버 허베리움 모티프가 장식된 세련된 패키지로 제공된다. 함께하는 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연말 선물로도 소중한 누군가에게 전하는 특별한 선물로도 이상적인 디자인이다. 두 제품 모두 전화 또는 이메일을 통해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구찌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5층에 위치한 구찌 오스테리아 서울은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 속에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친근한 미식 경험을 제안한다. 엄선된 테이스팅 코스와 단품 메뉴를 통해 최상의 식재료와 섬세한 요리 기법을 현대적이고 유쾌한 감각으로 풀어내며 구찌 오스테리아가 지향하는 미식 철학을 선사한다. 이번 연말에도 다채로운 메뉴와 정제된 서비스로 특별한 다이닝 순간을 제공할 예정으로 크리스마스 이브 스페셜 코스를 비롯한 연말 시즌 예약은 캐치테이블에서 가능하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