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에베’ 에스파 지젤 일상 속 순간 캠페인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로에베’ 에스파 지젤 일상 속 순간 캠페인

김지민 기자 0 2025.11.13

 

로에베가 글로벌 K-pop 그룹 에스파의 멤버이자 브랜드 앰버서더인 에스파 지젤과 함께 서울 곳곳의 일상 속 깊이 있는 순간들을 포착한 새로운 캠페인을 선보인다.

 

조니 듀포트가 촬영하고 잭 웹이 영상으로 담아낸 이번 캠페인은 정적인 실내와 현대적인 건축물 사이를 오가며 끊임없이 움직이는 퍼포머의 이중성을 반영하듯 고요함과 역동성 사이의 섬세한 균형을 그린다.

 

새로운 퍼즐 판타 백을 무릎 위에 올려둔 채 휴식을 취하는 순간, 서울 도심을 걷는 순간 등 지젤은 언제나 스스로의 내면을 잘 알고 있는 듯 고요한 힘과 진정성을 드러낸다.


 

지젤은 캠페인을 위해 2026 봄여름 프리컬렉션의 아이템을 착용했다. ‘로에베의 아이코닉한 부츠에서 영감을 받아 더욱 풍부해진 판타 애니메이션은 데님의 스타일리시한 요소들을 가죽으로 재해석한다.

 

퍼즐, 플라멩코 등의 시그니처 백은 데님에서 착안한 스티치와 리벳 등의 독특한 디테일로 새롭게 완성되었다. 지젤이 착용한 해먹 플립 백은 클래식 해먹 백을 부드럽게 변주한 새로운 숄더 백으로, 가죽을 뒤집어 완성한 구조와 스티치 디테일로 세련된 감각과 실용성을 전한다.

 

조절 가능한 핸들을 활용해 캐리올 백부터 크로스바디 호보 백까지 다양한 형태로 연출할 수 있다.


 

일부 컷에는 지젤의 비즈 팔찌, 달빛을 머금은 흑요석 조각 등 지젤이 평소 아끼는 개인 소지품이 담겨 있다.

 

지젤의 에너지를 머금고 있는 각각의 오브제는 매일의 일상 속에서 그녀를 지켜주는 리추얼과 리듬을 상징한다. 이처럼 세심한 디테일은 퍼포머의 바쁜 삶 속에서도 자신만의 균형을 잃지 않는 지젤의 모습을 비추며 자신감 넘치는 모습 아래 자리한 그녀의 깊은 내면과 강인한 힘을 드러낸다.

 

지젤은 이번 캠페인 촬영을 통해 다음과 같이 전했다. “‘로에베와 함께한다는 것은 굉장한 영광이자 평생 감사할 일입니다. 로에베는 저에게 패션뿐 아니라 마음의 깊이에 대해서도 많은 것을 가르쳐 준 브랜드입니다. 공예와 컬러를 통해 예술을 표현하는 로에베의 방식에 실질적으로 그리고 정신적으로도 수많은 영감을 받았죠. 아티스트로서 앞으로도 로에베와 함께 예술의 특별한 길을 걸어가고 싶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제게 또 하나의 꿈이 실현된 순간입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