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이 모던 감성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 키즈’의 한겨울에도 가볍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포그미 점퍼’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포그미 점퍼’는 가벼움과 보온성의 완벽한 균형을 구현해낸 겨울 아우터로 ‘아이들의 겨울을 따뜻하고 포근하게’의 의미를 담아 등굣길부터 주말 외출, 가족 여행까지 일상 어디에서나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올 겨울 필수 아이템이다.
스타일에 있어서도 아이의 개성과 활동성에 따라 3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화보 속 여아가 착용한 아우터는 탈 부착이 가능한 퍼 트리밍 후드 점퍼로 은은한 광택감의 트렌디한 감성으로 포근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롱다운 점퍼는 미니멀한 디자인과 안정감 있는 실루엣으로 트렌드에 구애 받지 않고 오래도록 착용 가능하다.
또한 남아 화보 속 패딩 점퍼는 가볍고 볼륨감 있는 핏으로 포근한 분위기를 완성하며 생활 방수 기능과 여유로운 사이즈 구성으로 활동적인 아이들의 겨울 일상에 최적화 되었다.
‘프로젝트 키즈’는 ‘포그미 점퍼’ 출시와 함께 11월 12일부터 12월 9일까지 아우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컬렉션 전 제품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프로젝트 키즈’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오프라인 매장 한정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만원,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2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