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랜드(대표 최익)가 전개하는 여성 영 아티스틱 캐주얼 브랜드 ‘클리지’ 가을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가을 화보는 ‘My Moody Atelier’를 테마로 감각적인 아카이브와 아틀리에 공간을 배경으로 예술과 함께하는 일상과 아웃핏을 클리지만의 감성으로 표현했다. 또한 차분한 컬러와 소재감이 돋보이는 다양한 자켓 아이템을 중심으로 페미닌하면서도 캐주얼한 무드의 가을룩을 제안한다.
공개된 화보 속 버튼 라운드 자켓은 딥 브라운 컬러의 울자켓으로 금장 버튼과 양 포켓 디테일을 더해 고급스럽고 포멀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화보와 같이 브라운 컬러의 롱 플리츠 스커트와 함께 매치하면 로맨틱한 가을 데이트룩을 완성할 수 있다.
싱글 카라 자켓은 톤 다운된 브라운 그레이 컬러의 베이직 테일러드 자켓으로 같은 톤의 부츠컷 슬랙스와 셋업으로 매치하면 모던하고 세련된 무드의 가을 오피스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하운드 체크 포켓 자켓은 클래식한 하운드 패턴 디자인과 금장 버튼이 포인트인 자켓으로 세미 캐주얼룩부터 워크룩까지 폭넓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프린지 트위드 자켓은 화사한 아이보리 컬러에 아웃 포켓과 프린지 장식 디테일로 우아하면서도 페미닌한 무드의 가을룩를 연출할 수 있다.
더불어 간절기 시즌에 착용하기 좋은 스웨이드 소재의 아이템도 선보였다.
먼저 브라운 컬러의 카라 스웨이드 워크자켓은 가볍고 부드러운 터치감과 하프 기장의 오버핏 실루엣으로 다양한 이너와 레이어링하기 좋으며 집업 카라 스웨이드 자켓은 카라 배색 디테일과 지퍼 클로징으로 캐주얼하면서도 유니크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