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프리미어 트랙 경량패딩 컬렉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리복’ 프리미어 트랙 경량패딩 컬렉션

강산들 기자 0 2025.09.25

 

LF가 간절기 시즌을 맞아 리복의 프리미어 트랙 경량패딩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는 LF2022리복의 국내 유통을 맡은 이후 처음으로 본격 기획한 경량 패딩 라인이다.

 

리복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변화된 기후와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해 세밀한 수요 예측을 바탕으로 새롭게 기획한 라인이다. 고프코어 감성과 최근 트렌드인 럭비, 풋볼 저지 트렌드를 접목해 스트릿과 아웃도어 스타일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도록 선보였다고 말했다.


 

대표 아이템인 프리미어 트랙 경량패딩은 가볍고 따뜻한 신클라우드 충전재를 적용해 경량성과 보온성을 동시에 갖췄다. 스포티한 사선 배색 라인과 등판 로고 아트워크는 스트릿 무드를 더하며 일상과 아웃도어, 스포츠를 아우르는 하이브리드 아우터로 활용 가능하다.

 

또한 올 가을 패션 트렌드 아이템인 럭비 티셔츠’, ‘풋볼 저지유행에 맞춰 선보이는 프리미어 우븐 피스테는 풋볼 저지에서 영감을 얻은 그래픽 프린트와 자수 아트워크로 액티브한 무드를 살렸다.

 

프리미어 투웨이 팬츠는 보온성과 통기성이 우수한 웜 메쉬안감을 사용했으며 밑단 스트링으로 조거핏과 스트레이트핏을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기모 안감 바람막이 재킷, 웜업 팬츠, 피스테 등 간절기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이번 컬렉션은 24일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에서 온라인 선발매로 공개되며 추후 리복 오프라인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번 가을 핵심 키워드는 경량성이다. 실용성을 강조한 경량트렌드는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전반으로 확산되며 소비 시장의 주요 키워드로 자리 잡았다. 실제로 LF몰에 따르면 최근 8~9월 기준 경량키워드 검색량은 전년 대비 약 2배 이상 증가했으며 가을 패션 시장에서도 경량 의류 출시가 다양하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